관리하는 일상

[모공앰플]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 내돈내산 / SNS광고템 / 구입 후기

안녕J 2022. 5. 2. 23:45

 

#1. 모공에 대한 찐 고민
저는 귀찮음의 지배자 ISFP에요. 어떤 물건을 살 때 꼼꼼하게 비교해보는 편도 아니고 귀는 또 어찌나 팔랑 팔랑 종잇장 같은지 뭐든 설명을 보다보면 혹해서 사는 게 한 두개가 아니랍니다.(오늘도 미용실을 갓다가 잔뜩 설득당해서 트리트먼트와 에센스를 구입..했습니다. 조만간
소개해보께요..)

요즘에는 갑작스럽게 모공이 너무 커진 것 같고 늘어진 것 같고 걱정이 되기 시작했어요. 평소에 피부과 관리를 받도 이런 사람은 아니었어서 관리를 받아보아야 할까도 고민을 해보았지만 저는 그럴 돈이 없는 가난한 월급쟁이기 때문에 화장품을 바꿔보자 하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그러던 중 저의 고민을 또 광고가 캐치해서 인스타그램에 주구장창 나오기 시작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였습니다. 일명 ‘장영란 앰플’이라고도 불리는 화장품이에요. 약간의 망설임 끝에 4월 25일에 구매를 완료했어요.

역시 결제는 23시가 제맛이지


#2. 무엇에 혹했나!
다양한 모공 화장품이 많겠지만 저는 모공의 종류가 3가나 있고 그것을 복합적으로 관리해준다는 내용에 혹했어요. 가로세로 늘어난 모공을 쪼여주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 주어서 노폐물도 줄이고 각질도 케어되는 효과가 있고 마지막으로 까맣게 변해버린 멜라닌 모공이 화이트닝 효과까지 더해준다니 정말 화장품 하나로 모공이 다 없어질 것만 같았죠. 어서 배송이 오기만을 두근두근 기다렸답니다.

드디어 꽤나 오랜시간 기다린 끝에 4월 28일에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1+1 패키지를 구매해서 두개가 있어요. 모공앰플을 산 김에 한 달 동안 복합적으로 열심히 관리를 해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한 달 뒤 후기는 또 한 번 남길게요.(단순 앰플 사용 말고도 다양한 노력을 곁들이도록 하려고요.)

#3. 1회 사용 후기

먼저 저의 피부 상태를 보여드릴게요. 단순히 모공만이 문제는 아니겠지만😭 코와 나비존 주위로 모공이 많이 늘어져 있는 것이 보이죠..? 웃을 때마다 주름이 잔뜩 진 것 같고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미미하게라도 좋으니 효과가 있었으면 정말 정말 좋겠네요.

 

일단, 사용하기 전 개봉하면 청포도? 알로에쥬스? 향이 확 올라와요. 그린토마토라고 했는데 토마토 비스무리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향이 나쁘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딱 봐도 연두빛 반투명 액체를 보입니다. 패키지만 연두색이 아니라 앰플 자체의 색상이 연두색이에요. 뭔가 보기만 해도 산뜻하고 좋지 않나요?

제가 원래는 마x공x 의 앰플을 썼었는데 그 앰플 대비 좀 더 점성이 느껴지는 사용감이었어요. 얼굴에 빠르게 흐르거나 하지는 않아서 충분히 편하게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손등을 세우고 찍은 것인데도 막 흐르는 느낌은 아니죠? 실제 얼굴이 발랐을 때 발림성도 나쁘지 않았어요. 촉촉하게 잘 발리면서도 금방 스며드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아침은 좀 어려워도 저녁 세안 후에는 하나하나 스며든 다음에 다음 단계 스킨케어를 하고 있는데 이전에 썼던 앰플보다 흡수속도는 좀 더 빨랐던 것 같아요.

그리고 로션, 크림을 잘라주는데요. 너무 과도한 스킨케어가 모공 늘어짐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지인이 말해주어서 로션은 생략하고 크림만 얼굴에 바르고 있어요. 약간 건조한 것 같으면서도 괜찮은 기분이라서 일단 그렇게 써보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지금은 크림도 종류를 바꾸었는데요, 예전에는 바이오더마의 인텐스 크림을 발랐었는데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얼굴에 끈적임이 남는 것 같아서 좀 거 가벼운 크림을 찾던 중 이것도 지인의 추천을 받아 에뛰드 하우스의 순정 크림을 사보았어요.(기회가 된다면 리뷰해 볼게요.) 확실히 가벼운 제형이라서 마무리감이 좀 더 산뜻한 것은 있더라고요. 제 피부 기준 겨울엔 쓰기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 며칠 간의 사용 결과 딱히 피부에 트러블이 나거나 하지는 않아서 잘 사용 중이에요.
** 아직까지 모공이 눈에 띄게 줄어들진 않았어요. 사실 이 돈주고 모공이 확 쪼여지면 누가 피부과 시술을 받겠어요 ㅎㅎ 효과를 보려면 장기적인 투자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그럼, 사용 한 달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내돈내산 저의 구입 후기 도움이 되면 기쁘겠네요>_<